...


안녕하십니까?
저는 제10대 병천초등학교 총동창회장을 역임하게 된
35회 졸업생 박준영 입니다.



15년 전에 총동창회 출범을 했고, 오늘 다시 모교 강당에서 김석진교장선생님 이하 선생님들과 선·후배님들을 모시고 10회 회장으로 소풍하기 좋은 5월에 이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.

오늘 이임을 맞은 제9대 김남우 총회장님을 비롯 임봉식 전임 총회장님, , 유효종 전임 총회장님과 함께 총동창회 재정을 뒷받침 해 주신 상임이사님들의 봉사로 부족하지 않은 총동창회를 잘 이끌어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.

그러한 모든 것이 합쳐져 오늘의 영광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하는 순간입니다.

거기에 더하여 각 회수 회장님들의 자발적 협조와 조명 받지 못한 임원진들의 무보수 봉사 또한 뒷받침이 되었습니다.

그렇게 재능 기부처럼 물질로나 육체적으로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찾아 자신의 몫을 다 해 주셨기에 16년을 향해 가는 병천초등학교 총동창회가 되었습니다. 흔하지 않은 모습이라고 주위에서 칭찬도 많이 한다고 들었습니다.

앞으로는 부피가 커지는 만큼 한 번 스쳐가는 겉치레 보다는 내실 있고 경륜이 느껴지는 총동창회로 다져 가려고 합니다.

출범할 수 있도록 초석을 다져주셨던 선배님들의 공은 결코 잊지 않고, 후배들에게는 제가 공급해 줄 수 있는 역량과 알고 있는 것들을 더하여 경륜으로 다져진 흔들리지 않는 총동창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겠습니다.

공사다망하신 중에도 오늘 이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하여 참석하신 김 석진교장 선생님과 각 회수 선후배님들의 걸음걸음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취임사를 갈음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

2019 년 5 월 19 일


제 10 대 총동창회장 박 준 영


화살표TOP